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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입안내 수납업무의 혁신, 효성CMS가 함께 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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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성CMS와 함께라면 정확한 자금 계획과 집행이 가능합니다.

비즈니스의 성공과 성장을 좌우하는 건 안정적인 자금관리입니다.
효성CMS는 직접 현장에 나가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과 자금 구조, 조직 문화까지,
사업자가 처한 상황을 포괄적으로 분석하고 진단해 최적의 맞춤 자금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가입절차

  • STEP 01

    서비스 이용상담
    업종과 관련해
   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
  • STEP 02

    구비서류 준비
    가입업체의
    계약구비서류를 준비
  • STEP 03

    영업담당자 방문
    영업담당자 직접 내방,
    서류 확인 후 접수
  • STEP 04

    프로그램 이용교육
    프로그램 설명 및
    자동이체동의 안내
  • STEP 05

    서비스 이용
    회원정보 등록 후
    출금단계를 진행
  • 구비서류

  • 개인사업자

  • -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
    -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  -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
  • 법인사업자

  • - 사업자등록록증 사본1부
    - 법인인감증명서 1부 (3개월이내)
    - 법인등기부 등본 1부 (3개월이내)
    - 주거래은행 통장 (법인명의) 사본 1부
    - 신분증사본
  • 우편 접수처 :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635 SH TIME SQUARE I ,701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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